NEWSROOM

NEWS

마동석, 천사 된다…한국형 액션 히어로물 '트웰브' 도전

  • 작성자 관리자
  • 조회 66
'트웰브''트웰브'
 
 
K-액션 장르를 대표하는 마동석이 시그니처 액션과 좀비물, 아포칼립스 세계관, 오컬트를 거쳐 한국형 액션 히어로물 '트웰브'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신만의 시그니처 액션을 토대로 끊임없는 장르적 도전을 시도하고 있는 마동석이 한국형 히어로 액션 시리즈 '트웰브'로 돌아온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 '트웰브'는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12천사들이 악의 무리에 맞서는 전투를 그린 액션 히어로물이다.
 


'트웰브''트웰브'
 
 
마동석은 인간 세상을 지키는 12지신의 힘을 지닌 천사가 되어 또 한 번 압도적인 힘과 개성있는 액션을 선보인다. 12천사의 리더이자 호랑이를 상징하는 태산으로 분한 마동석은 호랑이답게 위력적인 주먹을 보여준다.

불을 뿜는 주먹이 세상을 집어 삼키려는 악의 세력을 산산히 깨부순다. 고대와 현대를 아우르는 광활한 세계관 속에서 마동석이 이끄는 천사 히어로들이 거대한 악의 무리에 대항하여 펼쳐보일 강렬하고 스펙터클한 액션과 시너지 폭발하는 팀플레이가 마동석표 K-히어로물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마동석을 필두로 한 한국형 히어로 액션의 탄생을 알린 '트웰브'는 오는 8월 23일 디즈니+,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동시 편성을 확정하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